

르노코리아가 2월 그랑 콜레오스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한 판매 혜택과 이벤트를 마련했다.
중형 SUV ‘그랑 콜레오스’는 2월 가솔린 2.0 터보 모델 구매 고객에게 100만 원의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에스카파드 루프박스 버전(단, 전시차 한)을 위한 200만 원 혜택도 함께 마련되었다.
여기에 차량 생산 월에 따라 70만~200만 원의 추가 혜택과 로열티 고객(재구매 1회 이상 혹은 현재 르노차 보유 고객) 대상 50만 원의 특별 혜택 등을 더할 수 있다.
르노코리아 제휴 할부(MFS)를 이용한 이력이 있는 고객이 같은 할부 상품을 다시 이용하면 제휴 할부 추가 혜택 30만 원이 더해져 총 80만 원으로 혜택 규모가 확대된다.
이에 따른 2월 그랑 콜레오스 구매 혜택은 조건에 따라 최대 480만 원이다.
2월 그랑 콜레오스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00만 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1명)을 증정한다. 그랑 콜레오스를 시승 신청한 고객 중에서도 3명을 추첨해 삼성 스팀 로봇청소기를 제공한다.
쿠페형 SUV ‘아르카나’는 지난달 고객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은 1%대 정액불 할부 상품을 2월에도 지속 운영한다. 아르카나 1.6 GTe 모델을 대상으로 최대 3년까지 1.99% 정액불 할부를 이용할 수 있다.
일반 할부 및 잔가 보장 스마트 할부 상품을 이용하면 가솔린과 하이브리드 E-Tech 모델 모두에 특별 혜택 50만 원이 제공된다. 또한 생산월별 추가 혜택 50만~130만 원과 로열티 고객 특별 혜택 등을 합산하면 2월 최대 혜택 규모는 260만 원이다.
준중형 전기 SUV ‘세닉 E-Tech 100% 일렉트릭(이하 세닉E-Tech)’은 현재 판매 가능한 잔여 물량에 대해 정부 보조금 신청 대신 르노코리아의 자체 보조금 지급을 2월에도 이어간다. 정부 보조금을 지원받지 않는 고객들은 별도의 차량 보유 의무 기간과 추가적인 행정절차 없이 전기차 구매가 가능하다.
프랑스에서 생산해 국내 시장에 수입 판매하는 세닉 E-Tech는 LG에너지솔루션의 87kWh 고성능 NCM 배터리를 탑재해 산업부 인증 기준 최대 460km 주행이 가능하다.
2024년 ‘유럽 올해의 차’ 수상과 더불어, 한국자동차전문기자협회가 선정한 ‘2026 올해의 전기 크로스오버’로도 선정되며 상품성을 검증 받은 점도 특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