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타대우상용차가 준중형트럭 ‘더쎈’의 5,000대 판매 돌파를 기념하여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준중형트럭 ‘더쎈’은 지난 2021년 출시해 올해 초 부분변경모델인 ‘2023 더쎈’까지 출시하며 준중형트럭 시장에서 부상 중인 타타대우상용차의 대표 차종이다.
‘더쎈 5,000대 판매 돌파 기념 고객감사 이벤트’는 8월 1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신규 계약 고객은 물론 기존 고객 모두에게 다양한 혜택과 감사를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먼저 8월 1일부터 ‘더쎈’ 신규 계약 고객 대상으로 요소수 ‘유록스’ 100리터를 선착순 200명에게 증정한다. 또한 ‘후기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채널에 ‘더쎈’에 대한 후기를 작성하면 선정해서 주유상품권도 제공한다.
‘더쎈’ 5,000대 돌파를 기념하여 ‘더쎈 홍보대사’ 캠페인도 함께 진행한다. ‘더쎈’ 홍보대사는 기존 ‘더쎈’ 고객의 응모와 영업 현장 추천을 통해 최종 50명을 선발해 내년 7월까지 1년간 더쎈의 공식 서포터즈로 활동한다.
홍보대사로 선정된 서포터즈들은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등의 SNS채널과 커뮤니티 등에서 ‘더쎈’의 홍보와 함께 ‘더쎈’의 소식 전달 및 고객의견을 취합한 개선점 등을 함께 제안하며 고객과의 밀접한 소통창구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더쎈’ 고객 감사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타타대우상용차 공식 홈페이지 및 SNS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