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강원 유일의 원주 전시장이 오픈 10주년을 기념해 올해 말까지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성자동차 원주 전시장은 강원 지역 최초의 메르세데스-벤츠 전시장으로써 지난 10년간 메르세데스-벤츠 네트워크 내 강원권 최다 판매 전시장이라는 면모를 갖추고 있다.
또한 신차 전시장과 서비스센터, 서비스팩토리, 인증중고차 전시장 모두 지역 내 차량 10분 거리에 위치해 더욱 편리한 원스탑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각 분야별 전문가들이 고객 맞춤형 컨설팅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성자동차 원주 전시장은 오픈 10주년을 축하하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오는 12월 31일까지 ▲방문 후 상담 고객 전원 10주년 기념 타월 세트 증정 ▲계약 고객 대상 메르세데스-벤츠 여행용 보스턴백 증정 ▲출고 고객 대상 추첨 후 매월 2명 호텔 바우처 증정 등 고객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인근에 위치한 원주 메르세데스-벤츠 인증중고차 전시장은 수입차 모든 브랜드를 통틀어 강원도 최초의 인증중고차 사업이 운영되는 곳으로, 중고차 매각부터 구입까지의 모든 과정을 한 번에 처리할 수 있다.
198가지의 엄격한 점검을 통과한 메르세데스-벤츠 인증중고차를 다량 보유하고 있으며, 한성자동차의 인증중고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인증중고차를 포함한 모든 매물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으며, 원하는 매물은 온라인으로 예약금 결제 후 구매까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