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가 10월, ‘쉐보레와 떠나는 10월의 가을 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차량 가격의 10%를 지원하고 선수금이 없는 최대 60개월 무이자 할부 등 파격적인 고객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쉐보레 가을 페스타’ 프로그램을 통해 1천대 한정으로 말리부, 트랙스, 이쿼녹스 구매 고객에게 차량가의 10%를 지원한다.
고객들로 하여금 선수금과 이자가 전혀 없는 더블 제로 48개월 무이자 할부 또는 1%의 낮은 이율로 72개월까지 이용 가능한 장기 할부 프로그램 중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이 외에도, 선수금과 이자를 모두 없앤 더블제로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 스파크 60개월, 볼트 EV 48개월, 트래버스 36개월까지 전액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도록 했다.
<쉐보레 10월 차종 별 혜택>

한국지엠 국내영업본부 이용태 전무는 “회사 창립 18주년을 맞아 그간의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획기적인 10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쉐보레는 주요 판매 차종을 대상으로 7년 이상 된 노후차 보유 고객에게 최대 50만원을 추가로 지원하며, 스파크 구입 고객에게는 기존 보유 차량이 경차일 경우에도 동일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다마스와 라보 구입 고객 가운데 사업자를 대상으로 추가 20만원의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