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공식 딜러 '참조모터스'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1일부터 29일까지 총 4주간 양재역 한전 아트센터에서 열리는 ‘디즈니 아트토이 특별전’에서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국내에서 첫 전시를 여는 디즈니 아트토이 특별전은 전세계 21개국 100명의 아티스트들이 재해석한 미키마우스의 다양한 아트토이 작품을 선보이는 전시회로, 디즈니 클래식 애니메이션 및 DIY 체험존, 포토존 등을 경험해 볼 수 있다.
참존모터스는 전시장 내 편안한 휴식 공간을 제공하는 한편, DIY 컨테스트의 우수 작품 선정자에게 20만원 상당의 유아용 아우디 자동차 Audi Junior quattro 13대를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DIY 컨테스트는 관람객이 작가가 되어 나만의 미키마우스를 직접 그려보는 이벤트 프로그램이다.
또한 현장에서 아우디 시승 참여를 예약한 관람객 중 추첨을 통해 유아용 아우디 자동차인 20만원 상당 제품 Audi Junior quattro 13대와 70만원 상당 제품 Audi Kids Car 1대를 선물로 제공할 계획이다.
참존모터스 마케팅팀 이준희 팀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단위의 관람객이 많이 찾을 것으로 예상되는 이번 전시회에 스페셜 기프트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이번 프로모션과 같이 고객은 물론 고객의 자녀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하고 특별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준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