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대면 직영인증중고차 플랫폼 리본카가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에 맞춰, 13일부터 25일까지 타임딜 프로모션을 열고 중고차를 최대 410만원 할인한다.
리본카는 행사 기간 패밀리카로 꾸준히 인기 있는 기아 카니발, 중고차 시장의 스테디셀러 현대차 그랜저, 글로벌 시장에서 인기가 지속되고 있는 전기차 현대차 아이오닉 5 등 인기 모델을 중심으로 직영인증중고차 한정 특가 혜택을 선보인다.
특히 BMW '8시리즈'는 최대 410만원 할인돼, 연말을 앞두고 차량 구매를 고려하는 소비자에게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한다.
타임딜 차량 구매 고객은 합리적인 가격 조건과 함께 리본카의 고객 중심 서비스도 누릴 수 있다. 리본카는 차량을 일정 기간 직접 운전해본 뒤 구매 여부를 결정할 수 있는 ‘8일 안심 환불 서비스’와 주행거리 제한 없이 180일간 주요 부품의 수리 및 교체를 보장하는 ‘연장 보증 서비스’ 등을 운영하고 있다.
이 외에도 리본카 패밀리 프로그램을 통해 이용자에게 추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리본카는 세계적인 시험인증 전문기관 티유브이슈드(TÜV SÜD) 인증을 6년 연속 획득한 직영 리컨디셔닝 센터 RTC를 구축하고 있다. RTC에서는 특허 기반 점검기준 RQI로 차량 상태를 세밀하게 확인하며, 모든 과정은 직영 인력이 수행해 품질 완성도를 높였다.
점검 결과는 리포트로 정리해 차량 상세 페이지에 투명하게 공개하며, 차량에 대한 지식이 부족한 고객도 똑똑하게 중고차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최근에는 리브랜딩을 단행해 서비스와 브랜드 체계를 재정비하며, 고객의 이용 편의 강화를 위해 힘쓰고 있다.
